Greetings

존경하는 코답스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답스뱅크 대표이사 신솔입니다.
코답스의 시작은 공존공영의 이익 배당을 통한 나의 행복 찾기의 첫 발입니다. 타오르는 열정으로 코답스에 혼을 불어넣고 있는 회원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코답스뱅크는 우리 회원 가족 모두가 잘사는 “신경제공리주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신경제공리주의’란 디지털 자산 시대에 발맞춰 회원이 코답스를 중심으로 가치의 고∙저를 활용하면서, 동시에 Kodabs Wallet의 대리점 사장 또는 소속 회원으로서 함께 유통∙판매를 통한 총매출액에서 얻은 이익을 능력에 따라 배당하며, 이를 통해 모든 회원 가족들이 잘사는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이 “신경제공리주의”입니다.

코답스의 생명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코답스는 회원 여러분이 키울 수도 있고 휴지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이 회원 가족 여러분이 코답스에 생명의 혼을 불어넣어 준다면, 코답스는 독수리처럼 비상하여 세계로 도약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도약의 결실은 신경제공리주의의 토대를 만들고, 나아가 회원 여러분의 공존공영의 이익 배당의 몫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는 각자의 모습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습은 가슴이라는 마음과 머리라는 생각이 하나의 혼으로 치환되어 육체와 혼연일체(渾然一體)가 되어 생명을 유지하면서 자신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마음과 생각은 육체의 생명이고 생명은 곧 혼입니다. 마음은 생명의 밭이고 생각은 생명의 씨앗입니다.

회사의 좋은 시스템(Idea)을 여러분의 좋은 필드(Field)에 심어, 우리 회원 가족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코답스의 실천 덕목인 “공존공영”을 실천한다면, 디지털 자산 시대에 걸맞는 신경제공리주의가 우리 사회를 풍요롭고 행복한 사회로 만들어 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코답스 정신입니다.

코답스뱅크 대표이사 신 솔